티스토리 뷰

지금은 온라인을 이용한 신규 제공 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최소 1개월의 무료체험 기간을 제공하고 있어서 이용하고 결정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애플뮤직 가격을 알아보고 관심이 있다면 우선 제공 되는 무료체험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개월이 아닌 무려 3개월의 무료기간을 이용하여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이후에 본인에게 맞는 애플뮤직 가격을 확인하고 요금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먼저 요금제와 이용요금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과 가족 2가지의 요금제로 이용이 가능하며 한 달 7.99달러와 11.99달러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돈으로 환산을 하면 약 9,000원과 13,500원의 이용요금이 매달 발생을 합니다. 스트리밍 뿐만 아니라 기기에 저장하여 오프라인에서 이용도 할 수 있고 가족요금제를 선택하면 최대 6명까지 함께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매달 약 9천원을 혼자 부담하는 것 보다 가족과 함께 이용을 하면 개별 계정으로 구분하여 별도 이용이 가능하므로 훨씬 경제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지만 이 부분은 확실한 강점이 있어 보입니다.



보통 아이폰만 생각하기 쉽지만 애플 기기의 경우에는 모든 기기가 하나의 계정으로 관리가 가능하므로 애플와치와 맥 그리고 애플 카플레이에서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윈도우 pc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음악을 넣기가 불편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플 뮤직은 오프라인 저장도 가능하여 데이터 연결 없이도 원하는 노래를 자유롭게 듣기가 가능합니다.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는 경우에는 애플뮤직 해지를 별도로 하지 않는 경우에는 처음 선택한 요금제의 요금이 청구가 됩니다. 따라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라면 미리 해지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뮤직앱에서 for you 선택 후 사용자 사진을 선택하면 로그인 과정이 필요하고 생략이 될 수 있습니다. 구독 메뉴에서 취소를 하면 정상적으로 해지가 됩니다.



아이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가 아니더라도 아이튠즈의 계정에서도 동일하게 애플뮤직 해지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무료라고 생각하고 별도의 설정 없이 방치해두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애플뮤직 가격 중 선택한 요금이 매달 청구가 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