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rt 열차를 이용하여 지방 지역으로 가는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자가용 또는 회사차를 이용하여 역까지 이동을 하고 srt 수서역 주차장에 차를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방에서 일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면 다시 srt 수서역 주차장에 세워진 차를 가지고 회사나 집으로 가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열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지만 주차를 원하는 분보다 가능한 주차면이 많지 않기 때문에 원활한 이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은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수서역과 주변 주차장에 대한 이용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수서역과 함께 이용이 가능한 주차장은 역과 바로 가까이에 있어서 이용에 편리한 점이 있지만 공영주차장에 비하여 요금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기본 30분에 3,000원부터 시작을 하고 10분이 추가 될 때마다 1,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을 합니다. 1일 주차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25,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승차권을 가지고 있는 열차 이용 승객이나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그리고 경차에 한하여 요금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주차장 관리원에게 도움을 받고 적용방법으로 정산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요금이 부담이 되거나 만차로 인하여 주차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가까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한느 방법도 고려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요금은 최초 100원부터 5분당 100원의 추가요금이 적용 됩니다. 1시간 주차로 가정하면 1,200원입니다. 공영주차장의 경우에도 경차를 비롯한 친환경차량이나 장애인, 다자녀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rt 수서역 주차장은 상황에 따라 공영주차와 함께 선택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