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주변에 군대를 간 가족이나 친구가 휴가를 나온다면 외식을 많이 합니다.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집밥만큼 맛있는 음식도 없지만 사실 매일 먹을 수는 없습니다. 빕스 군인할인을 이용하면 빕스 이용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군인은 일부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빕스 군인할인 이용방법과 안내에 대해서 정확히 확안해보겠습니다.

 

 

익스프레스와 마이 픽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모든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역으로 복무하고 있는 병사를 포함하여 군대 간부, 20년 이상 복무 경력이 있는 예비역 간부와 주한미군까지 대상이 됩니다.

 


 

 

각 대상자마다 신분확인을 위한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현역으로 복무 중인 병사인 경우에는 당연히 휴가 또는 외박기간동안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분증과 함께 휴가증, 외박증 또는 외출증으로 신분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현역 간부인 경우에는 국방부 공무원증을 제시 하거나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는 국방복지포털앱을 이용한 모바일카드 인증으로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년 이상 복무 예비역 간부는 신분증과 연금 수급을 확인 할 수 있는 연금증서 또는 카드를 제시하거나 모바일카드 인증으로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한미군은 주한미군을 증명 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가능합니다. 직위가 표시 되어 있는 이병 E-2부터 대장 O-10 그레이드가 표시가 되어야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카투사인 경우에는 미군부대 출입에 사용 되는 출입증과 휴가증을 함께 제시하면 혜택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육아 휴직을 하고 있는 경우에도 신분 확인이 가능하다면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카드 인증을 위해서는 국군복지포털에 모바일 신분 확인에 대한 등록을 먼저 해주어야 합니다. 등록 후에는 앱을 설치하여 나의정보에서 국방가족 모바일증명에 대한 발급을 하면 시설 이용을 하거나 신분확인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에서만 설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안내해드린 대상자만 빕스 군인할인이 가능하며 전경과 의경등 대체 복무를 하는 경우와 국방부의 공무원, 군무원등은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