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에버랜드 어트랙션 중 하나인 로스트밸리는 다양한 이용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용방법에 따른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가격과 이용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일반 이용과 체험 프로그램 이용등으로 구분이 되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Q패스를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가격은 체험과 이용방법에서 차이가 납니다.

 

 

일반 이용의 경우에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구매 후 로스트밸리를 관람 할 수 있는 버스를 일반 대기 라인에서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이 상당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대기시간을 절약 하기 위해서는 대기라인이 짧은 Q패스 라인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패스는 별도 판매는 하지 않고 패키지 상품 구입을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에 앞서 이용권과 입장권의 차이를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용권은 입장과 놀이시설을 이용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입장권의 경우에는 입장만 가능합니다. 입장권은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Q PASS 사용 가능한 패키지를 살펴보면 1인 이용 시 슈퍼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하면 로스트밸리 이용 포함 Q패스 5종과 이용권 그리고 추가 혜택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토피아 패키지를 2인 또는 3인권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도 인원에 맞는 Q패스 4종과 이용권 그리고 식사할인권등 혜택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밸리는 두 가지 체험프로그램으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로스트밸리 백사이드 체험은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과 함께 회당 15명의 정해진 인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이용권은 별도 구매를 해야 합니다.

 

 

로스트밸리 스폐셜 투어는 특별 수륙양용차를 이용하여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과 지붕과 창문도 없는 오픈카이기 때문에 동물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폐셜투어는 6명의 인원이 한 회씩 평균 30분으로 진행이 됩니다. 체험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이 되며 현장에서는 잔여분이 있는 경우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체험프로그램만 이용하는 경우에도 최소 입장권 구매가 필요합니다.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가격은 이용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다는 것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댓글